2016년 1월 8일 금요일

아떼나크 오일틴트 핑크틴트, 오렌지틴트 추천!

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다^^

요즘 겨울철이라 많이 건조하시죠?
저도 입술이 참 건조해서 립밤을 바르고 그 위에 립스틱이나 틴트를 바르고 다녔는데요,
제가 요번에 선물을 받았어요~
아뗑나크 오일틴트 입니다^^
제가 발라봤는데 립밤 없이 촉촉하게 바를 수 있는 틴트더라구요 *_*
저는 핑크색틴트, 오렌지색틴트를 선물받았어요 ㅎㅎ


박스가 아주 고급지죠? ㅋㅋ 앞에 영어는 립슈프라젤이라고 적혀있었어요 ㅎㅎ

제가 선물 받은 건 1번 블랙러시안, 2번 벨리니오렌지 입니다.
블랙러시안이라는 립스틱부터 발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

우선 손등에 발색하면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

그라데이션

풀발색

확대 샷

다음은 2번 벨리니오렌지 색입니다


손등 발색 위에 꺼에요~ 쨍한 오렌지 색이죠?
둘 다 물티슈로 지워봤는데 착색되서 손 씻어도 잘 안 지워지더라구요@.@
입술에 발라놓으면 오래 가고 좋아요 ㅎㅎ

그라데이션

풀발색


확대해보았습니다 ㅎㅎ 색 진짜 이뿌죠 >_<
저는 개인적으로 제 피부색에는 오렌지가 더 이쁜거 같아요 ㅎㅎ

사진 찍는다고 여러 번 지웠다가 발랐다가 했는데도 각질도 안 일어나고 촉촉하게 발리는 거 같아요 ㅎㅎ
제 입술이 건조해서 립밤은 필수였는데 딱 맞는 틴트를 찾은 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용 >_<

앞으로 이것만 발라야겠어요 ♥.♥

아떼나크 홈페이지 http://www.attenak.co.kr/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